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잠수타는 남자친구 어떤 생각, 무슨 이유 일까요?


 잠수타는 것 자체는 남자친구건 여자친구건 남녀 사이에서도 동성간 에서도 분명히 매너없고 무책임한 행동인 것은 분명 합니다. 하지만 남자의 잠수가 가지고 있는 숨겨져 있는 속뜻에 대하여서는 다시 한 번 좀 더 깊게 생각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의 성격이 존재하고 있고 이러한 이유로 잠수타는 화를내는 짜증내는 다양한 행동들이 발생 하는 것이지요. 이러한 성격의 차이는 남녀사이의 경우 좀 더 강하게 나타나고 남자친구 여자친구는 그로인하여 원치않게 싸우는 경우가 많게 됩니다. 연예 경험이 많은 남자친구가 아니라면 여자친구가 생각하고 느끼는 것을 이해하기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이 있죠.


 그래서 사실 여자가 헤이짐을 결심하며 이별 준비를 할때에도 남자들은 사실 전혀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정작 여자가 마음을 정리하고 왜 헤어지는지 이야기 하며 헤어지자고 할때에 남자는 자신의 행동이 잘못 되었다는 것을 인지하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까 말입니다. 

 잠수타는 남자친구의 경우도 역시 남녀간의 감정적 차이에서 오는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남자는 여자처럼 세밀하지가 못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문제나 타인과 갈등으로 생긴 문제를 혼자서 열심히 해결 하려고 합니다. 그러한 과정중에 잠수타는 남자친구들이 생기는 것이지요.



 만약 남녀간에 싸움을 가정하고 남녀의 생각을 들여다 보면 
다음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해요.

 전반적으로 남자는 세세한 부분에 매우 둔감하죠. 
사소한 말실수나 행동들이 생기게 되지만, 남자는 당연히 대수롭지 않게 생각합니다.
 반대로 여자는 세세한 부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 합니다. 
중요한 것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모습이 맘에 들지 않게 되죠. 
그리고 어느날 다툼이 일어나게 됩니다.


 사실 다투게 되더라도 남자는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화가 풀리기에 여자도 당연히 그렇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여자는 절대 시간이 지난다고 화가 풀리지 않죠. 
적극적으로 노력을 해야 그 화가 가라앉기 때문 입니다.


 상황이 반복되면 사소한 것으로 계속 부딪힌다고 생각하게 되고 
여자와 남자의 입장차이는 줄어들지 않는 상태가 지속됩니다. 
이러한 상황이 반복되면 남자는 화를 내는 경우가 많게 됩니다.
그런 상황에서 싸움을 피하고 싶은 남자는 잠수타는 남자친구가 되는 것 이고요.

 남자는 자기 스스로 생각으론 큰 분노를 참고 최악의 상황을 막기 위해서 잠수타는 행동을 선택 하였지만, 여자는 잠수타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며 무척 큰 배신감을 느끼셨겠죠? 그리고 얼마뒤 남자는 아무일도 없는 것처럼 나타나서 여자의 답답하고 짜증나는 마음을 무시하고 쿨한척 하고요.


서로 입장을 해아리지 못한 서로의 잘못 이겠죠? 즉 남자는 여자의 세세한 부분을 채워주지 못하였고 화를 좀 더 많은 대화를 통해 해결해야 했으나 하지 못하였고 여자는 잠수타는 남자친구의 속마음을 이해해 주지 못하는 것이 소중한 관계를 망치는 서로의 이해 부족으로 부터의 문제라고 조심 스럽게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서로를 모르기에 이런 일들이 발생 한다고 생각하시면, 더이상 이런일이 있지 않을꺼라 생각합니다. 남자분들 께서는 분명히 여자들이 세세한 부분을 채워줘야 만족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자분들은 남자가 얼마나 둔감한지 그리고 어떠한 생각으로 잠수타는 남자친구가 되는 것을 선택했는지 등 그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일 필요가 분명 있습니다.